에버그린 바스는 욕실 전문 기업입니다.
저희 업체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서는 대부분 인테리어 업체에 맡기지 않고 발품 팔아서 업체별로 따로 지정 하셔서 공사를 하기 때문에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셀프 시공에도 상당한 관심이 많으십니다.
셀프 코너는 평소 타일을 접할 기회가 없기에 간단한 타일 시공 정도는 누구나 할 수 있게 기술 공유를 해드리려고 만들었습니다.
셀프 코너에서는 주방 타일 정도는 타일을 한 번도 커팅 해본 적 없는 분도 기술 지원 및 몇몇 포인트를 알려드려서 누구나 전문가처럼 쉽게 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타일을 접해보질 않아서 그렇지 흔히 셀프 시트지 붙이는 작업보다 배워보면 누구나 할 수 있는게 타일 시공입니다.
비용 절감도 있지만 무엇보다 완성도 있게 직접 했을때의 성취감과 만족도 부분에서는 최고일 거라 생각합니다.
내집을 직접 인테리어에 참여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의미를 두고 주저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보통 소비자 개별공사시 예산을 타이트하게 잡고 시작하기에 금액차이가 많이 날수밖에 없습니다.

소비자가 시간이 많고 개별공사 공부도 많이 해야되며 금손이라 직접 페인트나 필름 기타 할수있는 부분을 셀프로 하지않는 이상

실제로 공사시 추가되는 금액이 상당히 발생되며 그렇기 때문에 턴키공사와 금액차이가 많이 날수밖에 없습니다. 

일당으로 섭외되신 기술자분들은 AS개념 자체가 없으며 사업체에서 오신분들도 폐기물 또한 치우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종합인테리어 하시는 분들도 과도하게 폭리를 취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점들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꺼려하는 경우 일겁니다. 

에버그린 디자인 에서는 업체 금액가와 소비자 금액가를 구분지어 합리적으로 견적을 보겠습니다. 

에버그린 디자인은 욕실부터 키친 , 자동중문 , 스윙도어 , 스마트 연동 시스템등 다양한 디자인과 편의성등을 구현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 하겠습니다. 

보통 소비자 개별공사는 금액도 금액이지만 디자인 부분과 특히나 친환경적인 측면이 무시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에버그린 디자인은 최대한 할수있는 모든걸 동원 해서라도 업계최초 친환경 시공을 모티브로 삼고 있습니다.

에버그린 바스는 1,000건이 넘는 시공 이력을 가지고 있고 소비자 개별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계약상 1년이지만 1년이 지나더라도 연락주시면 바로는 못가지만 근처 지날일 있을때 들려서 무상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런 점들로 인해 다른 업체보다는 소비자 소개로 통해서 많은 시공을 할수 있었습니다.